과정개요:기업의 옴니채널&O2O마케팅전략에 필요한 추진방안 및 고객여정 단계별 마케팅 접근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옴니채널 마케팅전략추진 사례분석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
- 리테일, 금융 분야 관련 업무담당자
진행방식:
- 옴니채널 & O2O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옴니채널 & O2O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옴니채널 & O2O마케팅 관련 사례 영상활용
- 옴니채널 & O2O마케팅 관련 DISCUSSION
옴니채널 & O2O 마케팅전략 과정
상세 프로그램 보기
모바일 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무 과정 (0) | 2018.04.16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 과정 (0) | 2018.04.16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