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개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단계별 전략기획, 콘텐츠 기획 및 운영관리 등 실무중심의 강의 및 워크샵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
- 리테일 분야 MD, 영업, 매장 담당 직원
진행방식: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소셜미디어마케팅 관련 사례 영상활용
- 소셜미디어마케팅 관련 DISCUSSION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과정 (0) | 2018.04.16 |
---|---|
모바일 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 과정 (0) | 2018.04.16 |
옴니채널 & O2O 마케팅전략 과정 (0) | 2018.04.16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