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개요: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모바일 광고, Proximity마케팅, 브랜디드앱, 증강현실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사례와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모바일앱 마케팅/홍보의 단계별 전략 강의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
- 리테일 분야 MD, 영업, 매장 담당직원
진행방식:
- 모바일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모바일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모바일마케팅 관련 사례 영상활용
- 모바일마케팅 관련 DISCUSSION
디지털마케팅 Tech 트렌드 분석과정 (0) | 2018.04.16 |
---|---|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과정 (0) | 2018.04.16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무 과정 (0) | 2018.04.16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 과정 (0) | 2018.04.16 |
옴니채널 & O2O 마케팅전략 과정 (0) | 2018.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