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개요: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캠페인 진행을 위한 고객분석, 타게팅, 콘텐츠기획, 효과측정 등의 디지털마케팅 관련 테크 트렌드 분석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
- 리테일 분야 혁신 추진 조직
진행방식:
- 디지털마케팅 테크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마케팅 테크 관련 사례 영상활용
- 디지털마케팅 테크 관련 DISCUSSION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0) | 2018.04.30 |
---|---|
디지털마케팅캠페인 사례분석 과정 (0) | 2018.04.16 |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과정 (0) | 2018.04.16 |
모바일 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무 과정 (0) | 2018.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