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개요: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18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관련 업무 담당자
- 리테일 분야 MD, 영업, 매장 담당직원
진행방식: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사례 영상활용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DISCUSSION
디지털마케팅캠페인 사례분석 과정 (0) | 2018.04.16 |
---|---|
디지털마케팅 Tech 트렌드 분석과정 (0) | 2018.04.16 |
모바일 마케팅 전략 과정 (0) | 2018.04.16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무 과정 (0) | 2018.04.16 |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 과정 (0) | 2018.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