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는것으로 유통업체 및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하여 "The Green Room "을 런칭 하였습니다. 9월달에 월마트는 Mother Nature Network 와 제휴하여 월마트 제품 및 서비스들을 핀터레스트(Pinterest) 핀보드(Pinboard)에 핀하여 그린생활을 공감하도록 하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우승자에게는 500$의 월마트 상품권이 수여되도록 하였습니다.
핀터레스트에 핀(Pin)할 제품아이템은 월마트 상점을 이용하도록 하여 그린솔루션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점을 강조하였습니다. 400명이 콘테스트에 참가하였으며 사이트 트래픽이 전주대비 25% 증가하였으며, 평균방문자도 170%증가하였습니다.
월마트 핀터레스트도 콘테스트가 열리는 기간동안 1.500개의 리핀, 700개의 좋아요, 100개의 코멘트가 달렸으며 98%가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났고 1,657명의 신규팬을 확보하여 팬이 549%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Walmart Takes Green Platform to Pinterest
Nike가 ASICS의 캠페인을 베끼다. - Cheer Me On - (0) | 2012.10.26 |
---|---|
켈로그(Kellogg's) 트윗샵(Tweet Shop) (0) | 2012.10.25 |
축구에 열광하는 팬들의 함성과 열정이 어느정도 일까요? (0) | 2012.10.24 |
Ford 자동차 센서 포스터(Sensor Poster) (0) | 2012.10.15 |
코카콜라 해피니어스 캠페인 - Coca-Cola Happiness Table (0) | 2012.09.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