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시리얼 업체인 켈로그(Kellogg's)가 신제품인 Special K Cracker Crisp의 홍보를 위해 4일간 트윗샵(Tweet Shop)을 설치하여 프로모션을 전개하였습니다.
매장에는 제품 과 점원이 있지만 구매는 돈이 아닌 트윗메뉴에 적혀진 트윗메세지를 친구에게 전송하면 제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객들에게 무료로 신제품 샘플을 배포하는것보다 미션을 부여하여 재미와 함께 트윗터를 통한 입소문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Air France) 모바일 브랜드 앱 - Music in the Sky - (0) | 2012.12.11 |
---|---|
Nike가 ASICS의 캠페인을 베끼다. - Cheer Me On - (0) | 2012.10.26 |
월마트(Walmart) 핀터레스트 캠페인 - Green Pin- (0) | 2012.10.25 |
축구에 열광하는 팬들의 함성과 열정이 어느정도 일까요? (0) | 2012.10.24 |
Ford 자동차 센서 포스터(Sensor Poster) (0) | 2012.10.1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