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ado는 마케터가 사용하는 Copywriting 100만단어와 문구를 축적하고 각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감정을 분석한다. 메시지 형식, 문장의 구조, 감정적인 단어 의 Call to Action 에 따른 마케팅 소구의 구조를 기반으로 스코어링 점수화 하여 제공하고 소프트웨어는 메시지를 작성, 최적화 하여 메시지를 23개 언어로 번역한다
Persado를 활용한 4000개의 캠페인을 조사한 결과 전환율이 평균 49.5%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Up Sell, Cross Sell 등 모든 메시지를 포함한 수치이다.
전세계 웹에서 수집한 언어에 태그를 지정한 내용을 대략 400억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였다. 캠페인을 진행할때 기업, 제품, 캠페인 목적에 맞게 각기 다른 내용을 전달하고 있으며 캠페인 문구에 따른 고객 반응을 실시간 업데이트하여 고객이 가장 많은 참여할 수 있는 문구를 최적화 하는데 지속적인 기술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Persado는 최근 Goldman Sachs가 3000만달러를 투자받았다.
관련참고기사:Goldman Sachs leads a $30 million round for Persado’s AI-based, automated copywriting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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