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방송국 DirecTV가 아르헨티나에서 실시하여 화제가 된 캠페인이다. 아르헨티나 안고 있는 큰 문제는 ‘축구와 BBQ 사이에서 흔들리는 갈등’이다. 축구경기를 보면서 BBQ도 먹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고기의 탄 상태를 보러 갔다가 경기의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아르헨티나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회사의 연구팀이 특별한 BBQ스토브인 ‘Grill in Picture’를 개발하였다.
HD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으며, Wi-Fi를 통해 TV화면에 스토브의 라이브 영상을 표시해준다. 중요한 축구 경기를 보면서 고기의 탄 상태도 확인할 수 있는 원했던 ‘꿈의 스토브’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다.
회사의 페이스북페이지에 게시된 영상은 게시 48시간에 1600건 이상의 댓글이 달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의 댓글 수를 초과하였으며, 13000건 이상의 공유가 이루어졌다.
DIRECTV SPORTS - Grill in Picture CASE STUDY from Italo Canepa on Vimeo.
관련참고기사:IRECTV SPORTS - Grill in Picture
포켓몬뿐만 아니라 실종자도 찾자 - The Pokemon Go Missing People campaign - (0) | 2017.05.17 |
---|---|
Dove 사춘기 소녀의 인터넷 검색을 말하다 - Dove Girls Searching- (0) | 2017.05.16 |
웹페이지 오류 페이지를 미아 애완동물 찾기 광고로 활용 - Find me - (0) | 2017.04.13 |
언어 장애인을 위한 획기적인 커뮤니케이션앱 - Hear the voice of silent app- (0) | 2017.04.04 |
실시간 교통데이터에 따라 바뀌는 디지털 옥외광고 - Digital Billboard Ad Copy by Four Different Roadway Traffic Speeds- (0) | 2017.04.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