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코리아가 운영하는 마케터데스크(Marketer DESK)에서 '코로나19 와 리테일산업의 변화' 라는 주제로 前)아디다스코리아 강형근 부사장 과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 19로 시장이 급격히 위축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경기 하강 (Recession) 국면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리테일 산업도 매운 힘든 상황을 맞고 있고, 현업 마케터들도 혼란 속에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역사적으로 경기 하강의 시대의 마케팅을 짚어보고, 현재의 코로나 - 19의 위기 속에서의 리테일 산업의 방향성을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새롭게 부상하는 드론배송 (0) | 2020.04.23 |
---|---|
고객서비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파워프론트(Powerfront) 인사이드(Inside) (0) | 2020.04.17 |
언택트(Untact)시대에 리테일기업은 증강현실(AR)을 어떻게 활용해야하나 (0) | 2020.04.10 |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0) | 2020.03.19 |
디지털네이티브들이 사랑하는 DTC(Direct to Consumer)브랜드들은 왜 오프라인 체험형매장을 구축할까? -DTC브랜드 O4O전략- (0) | 2020.01.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