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페이스북은 다른 기업 팬 페이지와 달리 코카콜라의 기업 담당자가 운영하는것이 아닌 코카콜라를 사랑하는 두명의 팬이 직접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팬페이지보다 자연스럽고 친근감 있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울리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끌어 내기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중요합니다.
팬들을 개입시키고, 참여하고, 그들이 말할 수 있는 "꺼리"를 만들어 팬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어울리고, 대화하고, 수다를 떨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무엇보다 매일 올리는 포스팅 하나 및 덧글 하나에도 고객들이 공감하고, 참여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열린 대화"의 포스팅을 게재하는게 중요합니다.
코카콜라 페이스북에 올라온 포스팅 중에서 짧지만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공감을 얻은 포스팅 내용을 소개합니다.
1. 처음으로 콜라를 마신때를 기억하시나요?
소셜미디어 글 쓰기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3.03.07 |
---|---|
트위터의 클릭을 높이는 15가지 방법 (0) | 2012.02.27 |
어떻게 페이스북 포스트를 작성해야 반응이 높은가? (0) | 2012.01.30 |
고객들을 반응하게 만드는 소셜미디어 글쓰기 방법 (0) | 2012.01.05 |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언제 포스트를 올려야 효과가 있을까?: (0) | 2011.06.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