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자사의 메인 타겟인 젊은 세대의 대부분이 음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주목하고 KFC 매장내 테이블에 음악이 흐르는 장치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진행은 테이블에 표시되어 있는 곳에 양 팔꿈치를 댄 후 손바닥으로 귀를 가리면 테이블에서 팔의 뼈를 통해 음악이 들리도록 하였습니다.(뼈를 통해 소리가 들리는 골전도를 기반함).
노래는 4명의 지역출신의 젊은 아티스트에게 의뢰해 제작 하였습니다. 음악을 들은 손님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음악을 등록할 수 있으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Sound Bite Interactive Record Table – KFC Commercial 2015
페리스코프(Periscope) 활용 세계최초 비행모습 실시간 생중계 – Periscope Flight– 캠페인 (0) | 2015.08.11 |
---|---|
라디오가 안전운전을 위해 비행모드로 전환 시켜 줍니다. - Toyota A SIRIous Safety Message – 캠페인 (0) | 2015.08.07 |
웅장한 대자연으로 지금 떠나세요 (0) | 2015.07.30 |
코카콜라 - 이름을 트윗하면 이름에 얽힌 지식을 표시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0) | 2015.07.29 |
커피와 비스킷만 있으면 누구나 친해질 수 있다. – Lotus Bakeries ‘Blind Coffee’ – 캠페인 (0) | 2015.07.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