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Sumo는 2017년 3월1일부터 5월 10일 사이에 1억개의 Facebook 포스팅 헤드라인을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Will make you’ 가 가장 효과가 있었으며 다음으로 ‘This is why’ , ‘Can we guess’ , ‘Only X in’ , the reason is’ 순으로 나타났다.
효과가 좋지 않은 어구는 ‘Control of you’ , ‘Your own business’ , work for you’ , ‘the introducation of’ 순이었다.
관련참고기사:We Analyzed 100 Million Headlines. Here’s What We Learned
고객들이 모바일 포스팅을 보는 순서 (0) | 2014.05.27 |
---|---|
소셜미디어 글쓰기 어떻게 할것인가 - 고객이 반응하는 소셜미디어 글쓰기 전략- (0) | 2013.08.19 |
소셜미디어 글 쓰기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3.03.07 |
트위터의 클릭을 높이는 15가지 방법 (0) | 2012.02.27 |
어떻게 페이스북 포스트를 작성해야 반응이 높은가? (0) | 2012.01.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