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지식 및 인사이트 관리 플랫폼에 생성형AI를 활용하다.
하이네켄의 내부 지식 및 인사이트 관리플랫폼 KIM을 생성형AI 챗봇에 통합하여 전 세계 2,000명의 직원이 8,000개 이상의 소비자 정보, 인터뷰 및 보고서 파일을 포함한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
contents.premium.naver.com
[보고서]파나소닉 커넥트는어떻게 사내 ChatGPT 를성공적으로 도입했나?- 파나소닉 커넥트 ChatGPT 단계별 도입 및 추진성과 - (0) | 2024.07.29 |
---|---|
Open AI ChatGPT AI검색엔진 서비스스'SearchGPT'출시 (0) | 2024.07.26 |
뉴욕타임즈(NewYork Times) 왜 'AI Initiatives' 팀을 설립했나? (0) | 2024.07.25 |
네슬레(Nestlé)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는가? (0) | 2024.07.24 |
UPS 생성형AI를 활용하여 고객서비스 지원을 강화하다 (0) | 2024.07.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