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004년 12월28일날 개최된 코리아인터넷닷컴의 "인터넷마케팅컨퍼런스"에서 발표한 "2004년 주요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 기법 및 전략" 강의자료입니다.부족한 자료지만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있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2004년 주요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 기법 및 전략 분석
주요목차
1. 2004년 인터넷 마케팅기상도
2. 2004년 주요인터넷 마케팅 전개기법
3. 2004년 인터넷 마케팅 단계별주요전략
4. 2004년 인터넷 마케팅 주요이슈 및 전략
- Market Share 전쟁
- 성숙기 시장의 마케팅 대안
- IMC전략으로 채널 접점관리
- 인터넷의 브랜딩효과 e-브랜딩
- 불황기의 e-SP 마케팅믹스
- 개인화에따른 프로슈머 마케팅 형성
- 고객분석 및 Metrics전략
자료다운로드받기:
http://marketcast.co.kr/zeroboard/zboard.php?id=m_pd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