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 Native 광고가 디스플레이 광고비중 절반을 차지하며, Native 디스플레이 광고비는 320억 9000만달러로 2017년 비해 31.0%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18년 미국 디스플레이 지출의 58.3%는 Native 게재위치에 표시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17년에는 54.0%였다.
더불어 미국 Native 디스플레이 광고지출의 1/4은 소셜미디어 광고에 지출되며, 소셜광고가 전체 디스플레이 광고에 상당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Native 광고의 대부분은 모바일에 게재되며, 90%이상이 모바일기반의 Native광고상품에 게재되어 집행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Native Ad Spend Will Make Up Nearly 60% of Display Spending in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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