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sta에 발표 된 데이터에 따르면 2017 년 전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액은 약 2,290 억 달러로 예상되며 2020 년까지 약 45 % 증가한 약 3,350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광고성장에도 불구 Crunchbase 의 2000개 Venture Capital의 AD-Tech 관련 투자활동을 조사한 결과 투자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3년 상반기에 AD-Tech 기업의 투자가 최고조에 달한 이후 5넌동안 Venture Capital의 투자는 80%가 감소하였다.
투자감소는 Google 과 Facebook이 과점 과 AD-Blocking 소프트웨어 등으로 광고효과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련참고기사: Advertising Giants Leave Little Room For AdTech Startups And VCs Are Noticing.
Snapcha 과 Instagram 의 경쟁현황 (0) | 2018.04.02 |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8.03.21 |
연령이 많을수록 온라인 광고를 싫어함 (0) | 2018.02.09 |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0) | 2017.11.09 |
The Huffington Post 10대여자 타겟 공략방법 (0) | 2017.11.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