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ozle 가 269명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를 조사한 결과 나이가 들수록 온라인 광고를 싫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60세 이상의 소비자의 44%는 온라인 광고를 싫어한다고 답했으며, 18~29세 소비자는 28%만 싫어한다고 답하였다.
온라인 광고를 싫어하는 가장 큰 이유는 웹페이지 로딩 속도를 느리게 하고, 상관없는 광고가 보여지거나, 스크린에 광고가 너무나 많이 차지하기 때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온라인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로는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관련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App 이나 무료콘텐츠를 얻을 수 있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Worldwide Social Video Ad Spending Levels Off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0) | 2018.03.21 |
---|---|
AD-Tech 기업 벤처캐피탈 투자 80% 감소 (0) | 2018.03.13 |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0) | 2017.11.09 |
The Huffington Post 10대여자 타겟 공략방법 (0) | 2017.11.02 |
콘텐츠가 마케팅효과로 이어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0) | 2017.10.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