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th의 조사에 따르면 기업이 제작하는 콘텐츠가 마케팅에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조사되었다. 2016년 9월에 미국내 B2C 및 B2B 관련 기업을 조사한 결과한 결과이다.
74%가 콘텐츠 마케팅을 위하여 리서치 및 회사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으며, 동일한 비율로 인포그래픽을 활용하고 있다. 70%의 마케터는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콘텐츠가 고객의 반응 및 판매로 이어지는 효과는 낮은것으로 조사되었다. 단지 18%가 리서치 및 회사데이터가 효과가 있다고 답했으며, 인포그래픽은 17%, 제품리뷰는 16%, 블로그포스팅14%, 비디오는 13% 가 효과가 있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Are Brands Spending Too Much Money on the Wrong Con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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