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ilot의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마케터들은 디지털광고 및 고객 이벤트분야에 우선 투자할 계획인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505명의 마케팅 의사결정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2017년에 디지털광고(30%) 와 고객이벤트(30%)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다른 분야로 이메일마케팅(26%), 소셜미디어(26%), 콘텐츠 개발(24%), 고객로열티(24%) 순으로 나타났다.
2017년에 마케터의 우선순위는 브랜드 인지도향상(24%)이며 다음순으로 구매리드 및 전환율 향상(20.4%), 추가 고객리드를 생성(18.4%)순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New Research: Where Marketers are Investing, Winning, and Failing in 2016
The Huffington Post 10대여자 타겟 공략방법 (0) | 2017.11.02 |
---|---|
콘텐츠가 마케팅효과로 이어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0) | 2017.10.30 |
Native 광고 현상을 이해하기 위한 5가지 그래프 (0) | 2017.09.05 |
프로그래매틱 방식 광고 변화를 이해하기 위한 5가지 그래프 (0) | 2017.09.04 |
페이스북광고 퍼포먼스를 예측할 수 있는 'Facebook Ads Performance Prediction Tool' (0) | 2017.09.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