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월에 실시 된 RBC Capital Markets의 페이스북 사용자 설문 조사에서 10명중 7명은 페이스북에서 마켓 플레이스 탭을 거의 또는 전혀 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훨씬 더 높은 비율인10 명 중 8 명 정도의 사용자는 Watch 탭에 대해 같은 의견을 말하였다. 이는 많은 Facebook 사용자가 아직 비디오 서비스에 참여하려는 매력적인 이유를 찾지 못했음을 볼 수 있다.
페이스북의 마켓 플레이스는 페이스북의 핵심 앱에서 시작하여 사용자가 근처에서 판매 할 수있는 항목을 보여주는 소비자 대 소비자 (C2C)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며, 또한 Watch는 기존 TV에서 볼 수있는 것과 비슷한 모양의 에피소드 콘텐츠를 호스팅하도록 설계된 비디오 플랫폼이다.
관련참고기사:It's Still Early Days for Facebook's Expansion Beyond Social Media.
인플루언서 80%가 인스타그램을 활용 (0) | 2018.09.20 |
---|---|
Instagram 인플루언서 마케팅 채널로 확대 (0) | 2018.09.03 |
미국 페이스북 사용시간 큰 폭으로 감소 (0) | 2018.07.13 |
미국 성인 소셜미디어를 통한 뉴스확인 증가 (0) | 2018.05.22 |
Instagram은 Facebook에 비해 연예, 엔터테인먼트에 강함 (0) | 2018.02.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