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ar의 조사에 따르면 Instagram에 인플루언서의 포스팅이 150만개로 2016년대비 2017년에 거의 두배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lear의 자료에 따르면 Instagram의 후원을 받은 회사는 2017년에만 전세계적으로 10억개의 ‘좋아요’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게시물당 평균 약 682건인 것으로 분석되었다.
Instagram에서 인플루언서들의 3/4은 18~34세의 연령대 이며, 18~24세 사이가 42%를 차지하였으며, 여성이 84%으로 압도적으로 많다.
분야별로 패션 및 accessory 분야가 가장 많았으며, 다음으로 미용 및 화장품 산업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 Instagram Influencer Marketing Doubled in 2017
청소년들은 Facebook을 버리고 Youtube, Instagram, Snapchat 사용 (0) | 2019.02.18 |
---|---|
인플루언서 80%가 인스타그램을 활용 (0) | 2018.09.20 |
Facebook ‘Marketplace’ 및 ‘Watch’ 사용자 저조 (0) | 2018.08.06 |
미국 페이스북 사용시간 큰 폭으로 감소 (0) | 2018.07.13 |
미국 성인 소셜미디어를 통한 뉴스확인 증가 (0) | 2018.05.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