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현재 Twitter 및 Instagram보다 Facebook 및 Youtube에 동영상 광고를 더 많이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nimoto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마케터의 67%는 비디오 광고를 페이스북에 집행하고 있으며, 51%는 Youtube에 집행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Twitter 와 Instagram의 비디오광고 집행은 25%정도 밖에 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담당자의 50%는 향후 12개월 이내에 Instagram의 비디오 광고에 투자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조회수, 구매유도측면에서 Facebook 및 Youtube의 동영상 콘텐츠가 더 인게이지먼트가 높다고 확신하고 있다. 83%는 페이스북 동영상이 구매를 유도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67%는 인스타그램에 배치된 동영상도 마찬가지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re Spending on Social Video Ads Is Planned
온라인비디오 시청 2017년에 20% 증가 (0) | 2018.04.18 |
---|---|
미국 인터넷사용자중 48%가 라이브스트리밍 시청 (0) | 2018.04.12 |
소셜비디오 광고 안정기에 접어듬 (0) | 2018.02.07 |
조용한 유행 ‘Satisfying Videos ‘ 란 무엇인가? (0) | 2018.02.05 |
BuzzFeed의 동영상 프로그램 제작 전략 (0) | 2017.11.2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