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회사 인 Magid의 조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자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 2017 년 6 월 조사 된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절반 (48 %)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시청한다고 말했으며, 23 %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를 시청한다고 응답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라이브 콘텐츠를 자주 보고 있지만 아직 보고 있지 않은 사람도 있어 성장할 여지가 있으며, Magid에 따르면 응답자의 28 %가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본 적이 없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For Some, Live Streaming Video Is Already a Constant
YouTube 10대 시청자들 광고노출이 많아 불만 (0) | 2018.05.16 |
---|---|
온라인비디오 시청 2017년에 20% 증가 (0) | 2018.04.18 |
Facebook 및 Youtube의 동영상 광고에 더 많이 투자 (0) | 2018.04.03 |
소셜비디오 광고 안정기에 접어듬 (0) | 2018.02.07 |
조용한 유행 ‘Satisfying Videos ‘ 란 무엇인가? (0) | 2018.02.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