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는 다른 소셜플랫폼보다 많은 미국의 10대들이 매일 Access하지만 시청자에게 너무 많은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YouTube는 10대 청소년의 39%가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하였으며, YouTube는 10대청소년 77 %가 매일 방문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플랫폼이다.
Forrester Research의 2017 년 1 월 조사에 따르면 12 ~17 세 청소년 10 명 중 4 명 이상이 플랫폼에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하였다. eMarketer에 따르면 2017년에 12 ~ 23 세의 디지털 비디오 시청자가 2320 만명으로 나타났다.
Snapchat과 Instagram은 10대 청소년 사용자 중 10 명 중 1 명 이상이 과도한 광고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 중 26 %는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했으며, 페이스북은 10대 청소년 55%가 사용해 YouTube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셜플랫폼 이다.
관련참고기사:YouTube's
Teen Viewers Complain of Too Many Ads
30%는 보이스 광고를 들을 수 있다고 답변 (0) | 2018.08.13 |
---|---|
2017년 크로스 TV/비디오 광고예산비중은 38% (0) | 2018.07.24 |
온라인비디오 시청 2017년에 20% 증가 (0) | 2018.04.18 |
미국 인터넷사용자중 48%가 라이브스트리밍 시청 (0) | 2018.04.12 |
Facebook 및 Youtube의 동영상 광고에 더 많이 투자 (0) | 2018.04.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