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MOM 과정 9주차 두번째 강연은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의 심리’ 주제로 윤성아 교수님(고려대학교)이 진행해주셨습니다.
행동경제학이 어떻게 마케팅에 적용되고 있는지를 소비자는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지? 소비자는 어떻게 가치를 평가하는지? 상황적 요인에 의해 소비자는 어떠한 선택을 하는지에 관해서 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의 심리' / 윤성아 교수(고려대)
[MOM과정]고전에서 배우는 경영의 지혜 - 한상만 교수님 강의 (0) | 2014.12.01 |
---|---|
[MOM과정]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대체하는 디자인 접근법 - 주재우 교수님 강의 (0) | 2014.11.24 |
[MOM과정]뉴 미디어 시대의 마케팅- 송지희 교수님 강의 (0) | 2014.11.24 |
[MOM과정]마케팅에서 문화예술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 김상훈교수님 강의 (0) | 2014.11.11 |
[MOM과정]마케팅 투자효과를 어떻게 극대화 하는가?- 유시진 교수님 강의 (0) | 2014.11.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