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keter's Toolkit 2024 는 WARC의 독자적인 트렌드 연구, 전 세계 마케터 1,400명 이상의 인사이트, 마케팅 리더와의 일대일 인터뷰를 바탕으로 마케터에게 내년을 위한 계획 및 의사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4년에 기존의 글로벌 마케팅 관행을 뒤흔들 5가지 주요 트렌드로는 사회 정치적 양극화, 제너레이티브 AI의 잠재력, 위기의 남성성, 스포츠 워싱, 커뮤니티 기반 지속가능성 등을 전망했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마케터 툴킷 2024는 이러한 파괴적인 영역을 기업의 비즈니스의 성장 기회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내년도 경제 전망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지만, 마케터들의 신뢰도는 12개월 전보다 오히려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연례 마케터 툴킷 설문조사에 따르면, 과반수(61%)의 기업이 내년에 비즈니스 성과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는 작년보다 10%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올림픽과 선거 지출로 인해 2024년에는 전 세계 광고 지출이 8.2% 증가하여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WARC는 예상하고 있다.
The Marketer's Toolkit 2024
lp.warc.com
Z세대는 어떻게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있나? -Z세대 소비트렌드 및 구매여정 분석 - (0) | 2024.08.05 |
---|---|
2024년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 총정리 (0) | 2023.12.28 |
Z세대 2024년 트렌드 '커뮤니티를 만들고 연결하는 힘 ‘트라이브십’에 주목하라! (0) | 2023.10.23 |
영화 '바비(Barbie)' 홍보를 위한 3D 옥외 광고 (0) | 2023.08.04 |
2023년 국내외 트렌드 분석 리포트 총정리 모음 (0) | 2022.12.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