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 AI트랜스포메이션 및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제품의 가격과 가치를 중시하며, 저렴한 제품에도 품질 타협을 하지 않는다. 이들은
digitaltransformation.co.kr
2024년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 총정리 (0) | 2023.12.28 |
---|---|
WARC 마케터 툴킷 2024 (The Marketer's Toolkit 2024) - 마케터들을 위한 2024 툴킷(Toolkit) (0) | 2023.11.22 |
Z세대 2024년 트렌드 '커뮤니티를 만들고 연결하는 힘 ‘트라이브십’에 주목하라! (0) | 2023.10.23 |
영화 '바비(Barbie)' 홍보를 위한 3D 옥외 광고 (0) | 2023.08.04 |
2023년 국내외 트렌드 분석 리포트 총정리 모음 (0) | 2022.12.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