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가 기업의 브랜드를 노출시켜줄 수 있는 광고상품으로 모자이크(Mosaci) 형태의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였다. 기업은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YouTube의 동영상 이미지파일을 모자이크로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
관련사례:http://www.youtube.com/myvolkswagen
관련기사:YouTube Mosaic encourages brand engagement
도리토스(Doritos)의 "Bring slow dancing back" 캠페인 소개 (2) | 2009.06.03 |
---|---|
아마존 Kindle을 활용한 샘플 마케팅 (0) | 2009.06.02 |
FedEx Office의 이력서 무료프린트 캠페인 (0) | 2009.03.13 |
항공사의 Social Media 활용 마케팅 소개 (0) | 2009.02.02 |
도시의 공간을 활용한 게릴라 마케팅 사례 37개 (0) | 2009.01.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