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경험 공간으로 진화하는 가상스토어(Virtual Store)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워 지면서 글로벌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경험강화를 위하여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
digitaltransformation.co.kr
조조타운은 어떻게 화장품 온라인쇼핑을 혁신하고 있는가? - 조조 코스메 - (0) | 2021.03.26 |
---|---|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0) | 2020.12.29 |
아마존 각 분야별 매출 비중은? (0) | 2020.11.02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매장내 디스플레이를 혁신하다 - 쿨러스 스크린(Cooler Screen) - (0) | 2020.09.10 |
코로나 사태가 불러온 오프라인 매장의 재앙- 리테일 아포칼립스(Retail apocalypse)의 가속화 (0) | 2020.05.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