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마존은 다양한 사업 분야를 확대해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매출 비중 중 온라인 스토어는 51%, AWS는 13% 를 차지하고 있다.
아마존(Amazon)은 어떻게 돈을 벌까? – 아마존의 수익모델 분석(Amazon Revenue Model)-
아마존(Amazon)은 현재 시가총액이 1조4000억 달러로 전세계에서 가장 시가총액이 높은 리테일업체로 월마트, 홈데포, 코스트코, CVS,타겟 등의 주요 리테일 업체들의 시가총액을 합친금액(1조700억)
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0) | 2020.12.29 |
---|---|
가상현실을 활용한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경험 강화 (0) | 2020.11.30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매장내 디스플레이를 혁신하다 - 쿨러스 스크린(Cooler Screen) - (0) | 2020.09.10 |
코로나 사태가 불러온 오프라인 매장의 재앙- 리테일 아포칼립스(Retail apocalypse)의 가속화 (0) | 2020.05.14 |
코로나 바이러스로 새롭게 부상하는 드론배송 (0) | 2020.04.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