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약국체인 월그린(Walgreens)은 코로나-19 이후 매장내 디지털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리치인쿨러인 ‘쿨러스크린(Cooler Screen)'을 2500개 매장에 도입한다고 발표하였다.
쿨러스크린은 음료 와 아이스크림 등 냉장, 냉동 상품을 진열할 수 있는 리치인쿨러의 쇼케이스 유리문에 디지털디스플레이가 부착된 형태로 내장된 생수, 음료, 맥주, 아이스크림, 냉동식품 등이 디지털로 표시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매장내 디스플레이를 혁신하다 – 쿨러스 스크린(Cooler Screen) –
쿨러스크린에는 카메라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인식을 통하여 누가 어떤 상품을 보고, 어떤 제품을 선택하였는지를 분석할 수 있다. 얼굴인식을 통한 인공지능 분석을 통하여 고객의 성별
digitaltransformation.co.kr
가상현실을 활용한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경험 강화 (0) | 2020.11.30 |
---|---|
아마존 각 분야별 매출 비중은? (0) | 2020.11.02 |
코로나 사태가 불러온 오프라인 매장의 재앙- 리테일 아포칼립스(Retail apocalypse)의 가속화 (0) | 2020.05.14 |
코로나 바이러스로 새롭게 부상하는 드론배송 (0) | 2020.04.23 |
고객서비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파워프론트(Powerfront) 인사이드(Inside) (0) | 2020.04.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