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의 디지털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 광고 집행시 AD Fraud 및 ROI효과측정이 가장 큰 이슈인 것으로 나타났다.
Dimensional Research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48 %는 자신의 동영상을 게재하는 광고 네트워크에서의 사기를 우려하고 있으며 이는 2017년의 33 %보다 높게 나타났다.
또한 2017년에 40%였던 동영상 광고의 ROI측정은 45 %가 동영상광고 투자효과를 효과적으로 측정하기가 어렵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Video Ad Fraud, Effective Measurement Worry Marketer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0) | 2023.05.23 |
---|---|
유튜브 '아내에서 남편으로 대상을 확대하세요.' (0) | 2020.06.02 |
2018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 확대 (0) | 2018.10.22 |
80%가 콘텐츠로딩속도가 느리면 접속을 중단함 (0) | 2018.09.27 |
인터넷 사용자중 65.1%가 동영상 시청 (0) | 2018.09.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