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Say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에이전시 및 브랜드 마케터 70%는 2018년에 인플루언마케팅 예산을 확대한다고 답하였다.
응답자의 89%는 이러한 마케팅이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감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효과를 측정하는 미디어로 생각하는 사람은 매우 낮게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Many Marketers Plan to Up Their Investment in Influencer Marketing
유튜브 '아내에서 남편으로 대상을 확대하세요.' (0) | 2020.06.02 |
---|---|
동영상 광고 AD Fraud 및 ROI 효과측정이 어려움 (0) | 2018.10.24 |
80%가 콘텐츠로딩속도가 느리면 접속을 중단함 (0) | 2018.09.27 |
인터넷 사용자중 65.1%가 동영상 시청 (0) | 2018.09.21 |
동영상 콘텐츠 유튜브 및 Facebook으로 시청 (0) | 2018.09.1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