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keter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비디오 광고 지출이 2018년에 15.42 억 달러에 이를 것이며, 2021 년까지 22.18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구글의 12 월 미국 인터넷 사용자 설문 조사에 따르면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데 3/4에 해당되는 73.9%가 유튜브 또는 Vimeo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Vimeo는 전문 제작자에게 거의 독점적으로 하이 엔드 제작 가치를 자랑하는 비디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Vimeo가 소수의 시청자를 차지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59.7%가 사용하고 있으며, Instagram의 비디오는 25.8% 사용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US
Social Users Head to YouTube, Facebook to Watch Videos
80%가 콘텐츠로딩속도가 느리면 접속을 중단함 (0) | 2018.09.27 |
---|---|
인터넷 사용자중 65.1%가 동영상 시청 (0) | 2018.09.21 |
미국인터넷사용자 3/2가 구독형비디오주문서비스 사용 (0) | 2018.08.20 |
30%는 보이스 광고를 들을 수 있다고 답변 (0) | 2018.08.13 |
2017년 크로스 TV/비디오 광고예산비중은 38% (0) | 2018.07.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