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Cloud Video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사용자중 성인의 3/2가 Netflix같은 구독형비디오주문(SVOD)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SVOD를 시청하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광고를 좋아하지 않는 것을 으로 조사되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72.3%는 모든유형의 광고가 시청경험을 감소시킨다고 답변하였다. 60%는 타겟광고가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였다. 9%만이 개인화된 비디오광고가 실제로 시청경험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하였다.
관련참고기사:Video Streaming Service Users Have a Clear Position on Ads
인터넷 사용자중 65.1%가 동영상 시청 (0) | 2018.09.21 |
---|---|
동영상 콘텐츠 유튜브 및 Facebook으로 시청 (0) | 2018.09.19 |
30%는 보이스 광고를 들을 수 있다고 답변 (0) | 2018.08.13 |
2017년 크로스 TV/비디오 광고예산비중은 38% (0) | 2018.07.24 |
YouTube 10대 시청자들 광고노출이 많아 불만 (0) | 2018.05.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