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가 2017년 12월에 미국성인남자 1,01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거의 80%가 콘텐츠의 로딩속도가 느리면 보는 것을 중단하거나 다른 사이트로 전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 응답자들은 부적절한 링크나 기기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콘텐츠와 같은 다른 문제보다 로딩속도가 느린것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을 보였다.
로딩속도가 느린 콘텐츠의 문제점은 특히 디지털비디오에서 심각하게 나타났다. 비디오분석회사 Mux가 2017년 봄에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응답자의 85%가 비디오 로딩속도가 느리면 비디오를 보지 않는 다고 답변하였다.
관련참고기사:Many Users Will Stop Viewing Content That’s Slow to Load
동영상 광고 AD Fraud 및 ROI 효과측정이 어려움 (0) | 2018.10.24 |
---|---|
2018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 확대 (0) | 2018.10.22 |
인터넷 사용자중 65.1%가 동영상 시청 (0) | 2018.09.21 |
동영상 콘텐츠 유튜브 및 Facebook으로 시청 (0) | 2018.09.19 |
미국인터넷사용자 3/2가 구독형비디오주문서비스 사용 (0) | 2018.08.2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