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1월 Widen이 전세계 506명의 마케팅 및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데이터를 활용할 때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데이터를 스토리로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거의 두배나 많은 많은 사람들이 데이터를 시각화하거나 분석하는 것보다 자신의 데이터를 스토리로 전달하는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답하였다.
더불어 Adestra와 Ascend2가 미국 마케팅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17 년 4 월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43 %는 데이터 중심 마케팅 전략을 아웃소싱하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Marketers Struggle to Tell the Right Story with Data.
젊은 세대는 거의 매일 인터넷 사용 (0) | 2019.02.20 |
---|---|
70%는 광고 타겟팅 웹사이트 및 모바일을 싫어함 (0) | 2019.02.19 |
북미기업 6%만이 GDPR 기준을 준수 (0) | 2019.02.14 |
AR에 관한 추가투자에 어려움을 겪음. (0) | 2019.01.18 |
향후 4년 동안 마케팅 Tech에 1220억달러 투자 (0) | 2019.01.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