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rain 이 인터넷 사용자 1,05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고를 타겟팅하는 웹사이트 및 App을 선호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70%는 미국이 GDPR 과 유사한 법률을 제정하기를 원한다고 답변하였다.
Morning Consult가 미국 성인 2,204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응답자의 63 %는 무료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기 위해 타겟광고에 개인 정보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응답하였다.
Axios와 SurveyMonkey의 미국 인터넷 사용자 3,574 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5 %는 정부가 기술 회사의 운영 방식을 규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응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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