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pro와 Coleman Parkes Research의 영국 및 미국 내 500 명의 마케팅 임원에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8 %만이 내년에 마케팅Tech에 투자하는 금액을 줄이겠다고 답하였다.
그러나 2/3는 내년에 마케팅Tech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는 마케팅Tech에 68만 달러 정도를 지출했다고 답변하였다.
관련참고기사:Users Are Souring on Ad Tracking.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0) | 2019.11.14 |
---|---|
2019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0) | 2019.04.02 |
젊은 세대는 거의 매일 인터넷 사용 (0) | 2019.02.20 |
70%는 광고 타겟팅 웹사이트 및 모바일을 싫어함 (0) | 2019.02.19 |
마케팅 데이터를 스토리로 전달하는데 가장 어려움을 겪음 (0) | 2019.02.1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