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년 1 월의 Pew Research Center 설문 조사에 따르면 18 ~29 세는 39 %, 30 ~49 세는 36 %는 인터넷을 거의 매일 사용한다고 답하였다. 그러나 50~64 연령대는 17 %미만이었다.
젊은 사람들은 디지털 사용방식에 익숙하며, 사용량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마케터는 젊은세대의 디지털기술을 사용하는 독특한 방식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한다.
관련참고기사:Understanding Younger Baby Boomers' Digital Usage
2019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0) | 2019.04.02 |
---|---|
63%가 마케팅Tech 투자를 확대 (0) | 2019.02.21 |
70%는 광고 타겟팅 웹사이트 및 모바일을 싫어함 (0) | 2019.02.19 |
마케팅 데이터를 스토리로 전달하는데 가장 어려움을 겪음 (0) | 2019.02.15 |
북미기업 6%만이 GDPR 기준을 준수 (0) | 2019.02.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