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Facebook, Instagram 등의 소셜미디어 마다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크리에이티브 방법은 각각 다릅니다. 사용자가 소셜미디어 마다 요구하는 내용에 맞게 광고를 최적화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YouTube동영상 광고는 동영상 시청시작 5초후 스킵(Skip)버튼을 누를 수 있기 때문에 이 스킵버튼을 누르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처음 3초간’ 사용자의 주목도를 끌기 위한 방법이 중요합니다.
스킵하지 않고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스킵을 하지 않고 볼 수 있도록 직접 호소하는 방법” , “처음에 재미있는 부분을 앞에 배치하는 방법” , “ 5초안에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소개하는 방법” 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는 포스팅 과 함께 피드에 표시되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의 반응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주목도 및 시청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메인이미지’ 구성이 중요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서 선호하는 “공감(Sympathy) , 놀라움(Surprise) , 가슴이 두근(Sweetness)” 의 3S 콘텐츠로 동영상 크리에이티브를 구성해야 합니다.
Something wicked is coming. The wicked good A.1. #HalloweenWhopper #SuperEclipse
Posted by Burger King on 2015년 9월 27일 일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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