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BREWERY에 따르면 하루에 1억명 이상의 인터넷 사용자가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1분 이상 지나면 45 % 이상이 이탈하고 2분 이상 지나면 60 % 이상이 이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ree wheel의 Video monetization report 에 따르면, 콘텐츠 길이 당 동영상 광고 시청은 0-5분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는 17 % 증가 (전년 대비) 인 반면, 20 분 이상의 긴 동영상 콘텐츠는 50 %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컴스코어의 조사에 따르면 64%의 사용자가 온라인 비디오를 본 후에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구매사이트에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비디오를 본 고객이 보지 않은 고객보다 2분정도 더 구매사이트에 머무르는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18 Big Video Marketing Statistics and What They Mean for Your Business
VIDEO MONETIZATION REPORT (Q1 2015)
2015년 44%가 모바일 동영상 예산 확대 (0) | 2016.02.29 |
---|---|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의 동영상 크리에이티브(Creative) (0) | 2016.01.26 |
랜딩페이지에 동영상을 어디에 배치해야 하나? (0) | 2015.08.18 |
유튜브 5초 스킵(Skip)을 방지하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방법 (0) | 2015.07.28 |
유튜브 마케팅 가이드 - 유튜브 마케팅의 생생한 기업들의 사례들을 볼 수있는 책 (0) | 2014.04.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