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lytics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앱 사용자중 22%는 1주일에 2회에서 5회의 푸시알림을 받은것으로 나타났다. 2015년 10월달 조사의 31%보다 감소한 결과이다.
2017년에도 2015년과 비슷하게 거의 3/1 이 1주일에 6회에서 10회의 알림을 받으면 앱 사용을 중단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2017년의 응답자중 일주일에 적어도 11회의 푸시알림을 받으면 앱 사용을 중단할 것이라고 답하였다.
Localytics는 응답자의 52 %가 푸시 알림이 몇 년 전에 비해 좋다고 생각했지만 10 %는 푸시 알림이 더 나빴다고 답하였다.
50%의 마케터가 마케팅테크놀로지의 데이터의 통합 (0) | 2018.09.30 |
---|---|
마케팅 담당자는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기술을 원함. (0) | 2018.09.03 |
programmatic광고집행시 효과측정이 어렵다고 답함 (0) | 2018.08.24 |
2019년부터 Wearable 사용자 증가 정체 (0) | 2018.08.09 |
B2B마케팅 담당자 디지털마케팅 활용 비중 증가 (0) | 2018.07.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