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2의 2018 년 1 월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팅 담당자 중 51%가 마케팅테크놀로지에서 데이터를 통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3%는 단지 이야기만 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eMarketer는 2019년까지 미국 디스플레이광고 비용지출 5개중 4개는 데이터분석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프로그매틱 광고로 집행될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st Marketers Are Integrating Data Across Their Tech Stacks
프로그매틱바잉 경매시 60%가 가격결정 구조를 우선 고려 (0) | 2018.10.23 |
---|---|
인플루언서 52%가 콘텐츠에 후원사 표시 (0) | 2018.09.30 |
마케팅 담당자는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기술을 원함. (0) | 2018.09.03 |
1주일에 6~10 푸시알림을 받으면 App사용중단 (0) | 2018.08.27 |
programmatic광고집행시 효과측정이 어렵다고 답함 (0) | 2018.08.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