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d, 버블, 돈낭비 라고 하지만 2018년 Influencer Marketing의 유행은 이어지고 있다. 일반적인 패션, 미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될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Zine이 전세계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2%가 콘텐츠 후원사를 표시한다고 응답하였다. Zine의 분석에 따르면 41%는 요청했을 때 후원사를 표기했으며, 7%는 아예 표기하지 않는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 Why Disclosure Is Essential When It Comes to Influencer Marketing
Programmatic 광고집행시73%가 인사이트 분석에 어려움 (0) | 2018.10.25 |
---|---|
프로그매틱바잉 경매시 60%가 가격결정 구조를 우선 고려 (0) | 2018.10.23 |
50%의 마케터가 마케팅테크놀로지의 데이터의 통합 (0) | 2018.09.30 |
마케팅 담당자는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기술을 원함. (0) | 2018.09.03 |
1주일에 6~10 푸시알림을 받으면 App사용중단 (0) | 2018.08.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