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에 Centro 와 Advertiser Perceptions가 미국 에이전시 및 마케팅 전문가들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73% Programmatic 광고관리과제로 데이터 소스 및 분석을 통하여 인사트 있는 결과를 얻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Marketer의 추정에 따르면 2018년 디스플레이 광고 지출중 80%가 Programmatic 방식이 차지할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점차 캠페인 Report에 관한 신뢰성이 더욱 중요해 질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Getting Detailed Insights Is Top Challenge for Programmatic Marketers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0) | 2018.11.15 |
---|---|
마케터 21%는 블록체인기술을 광고사기에 우선 적용하는것을 고려 (0) | 2018.11.08 |
프로그매틱바잉 경매시 60%가 가격결정 구조를 우선 고려 (0) | 2018.10.23 |
인플루언서 52%가 콘텐츠에 후원사 표시 (0) | 2018.09.30 |
50%의 마케터가 마케팅테크놀로지의 데이터의 통합 (0) | 2018.09.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