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ef Marketing Technologist 조사에 따르면 많은 마케팅리더들은 마케팅 테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중 26.9%는 마케팅테크를 보다 잘 활용하기 위하여 마케팅 및 IT부서를 완전히 재 구성했다고 답하였다. 14.9%는 현재 진행하지 않고 있지만 앞으로 12개월 이내 재구성할 계획이 있다고 답하였다.
조사대상 마케팅 리더 중 거의 19%가 작년에 마케팅 및 IT부서를 재 구성했으며, 12.4%는 1년전보다 더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답하였다.
더불어 52.7%는 마케팅테크를 총괄할 수 있는 마케팅테크 리더를 채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21.5%는 현재 그런 역할은 없지만 1년내에 계획하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Most Marketers Have Restructured to Take Advantage of New Technologies
2019년부터 Wearable 사용자 증가 정체 (0) | 2018.08.09 |
---|---|
B2B마케팅 담당자 디지털마케팅 활용 비중 증가 (0) | 2018.07.12 |
52%가 넷플릭스 같은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해 TV시청 (0) | 2018.07.09 |
고객여정을 정의하는 것 때문에 Marketing Attribution 측정이 힘듬 (0) | 2018.07.06 |
브랜디드콘텐츠 제목이 길수록 CTR이 높음 (0) | 2018.07.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