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 Research의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 TV시청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디지털매체를 통해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의 ‘Conquering Content’ 리포트에 따르면 52%의 응답자가 Netflix같은 온라인 매체를 통해 주로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봤다고 답하였다. 2014년에 31%에 불과했던 수치가 급격한 변화를 나타냈다.
시청자가 온라인 상영을 발견한 후 일반 TV에서 시청한적이 있는지에 관한 질문결과 57%는 그런적이 있다고 답했으며, 1년전보다 약간 앞선 수치이다.
Accenture가 전세계 26000명의 인터넷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23%만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TV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Survey Suggests Video Audience Is at Tipping Point
B2B마케팅 담당자 디지털마케팅 활용 비중 증가 (0) | 2018.07.12 |
---|---|
26.9%가 마케팅테크를 잘 활용하기 위해 부서를 개편 (0) | 2018.07.11 |
고객여정을 정의하는 것 때문에 Marketing Attribution 측정이 힘듬 (0) | 2018.07.06 |
브랜디드콘텐츠 제목이 길수록 CTR이 높음 (0) | 2018.07.05 |
내부 리소스 부족으로 개인화 어려움 (0) | 2018.07.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