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lthru의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담당자가 개인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146명의 영국 및 미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개인화 저해요인을 분석한 결과 42%가 시간, 사람, 비용의 리소스투자 문제때문 이라고 답하였다. 다음으로 충분한 데이터를 확보하지 못했거나 활용을 하지 않는다는 답변이 23%였으며, 다음으로 내외부 전략이 수립되지 못해서라는 답변이 17%였다.
관련참고기사:Data
Sharing Within Organizations Continues to Be an Obstacle
고객여정을 정의하는 것 때문에 Marketing Attribution 측정이 힘듬 (0) | 2018.07.06 |
---|---|
브랜디드콘텐츠 제목이 길수록 CTR이 높음 (0) | 2018.07.05 |
세일즈팀 예측분석도구 투자 확대 (0) | 2018.07.03 |
전세계 마케터 1/4만 조직전체의 Data에 접근 가능 (0) | 2018.06.19 |
모바일 광고에서 40.1%가 Rewarded Video에 반응 (0) | 2018.06.18 |
댓글 영역